(추가!) 넷플릭스에서 12월에 서비스종료되는 영화들.

12월 30일,31일에 서비스 종료되는 작품들 추가로 소개함

스탠리 큐브릭 작품들은 다 빠지는듯?

일단 주요 작품들만 나열해 봤음.

1.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

대부분의 우주영화는 이 영화의 영향을 안받았다고 할 수가 없음.

그정도로 띵작. 영화 역사에서 계속 회자될 작품.

지루하긴 할 텐데, 한 번 집중 빡 하고 보셈 ㅇㅇ

 

2. 시계태엽 오렌지

이것도 마찬가지. 1900년대 영화가 아직까지도 영화팬들 사이에서 오르내리는

이유가 있다. 보면 점심 나가서 먹을 것 같은 영화. 멘탈 단디 챙겨서 봐라 ㅇㅇ

 

3. 세븐

스릴러의 교과서. 스릴러의 클래식. 설마 아직도 이거 안 본 사람 있냐?

12월에 서비스종료다. 빨리 보자. 데이빗 핀처의 명작 중 하나.

 

4. 크레이지, 스투피드, 러브

미국식 로코의 정점이라고 부르고 싶음.

싸구려 스럽지도 않고 나름 가족주의를 내세우기도 함.

일단 저 호화 캐스팅을 봐라. 안 볼 수가 없지. 애인 있으면 같이 봐라 ㅇㅇ

 

5. 노트북

응~ 노트북도 내려가~ 멜로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거 안 본 사람이 없다.

괜히 ‘제 인생영화는 노트북 입니다.’ 라는 말을 하는게 아님.

아 물론 나는 불호 ^ㅇ^ 그래도 레이첼 맥아담스 + 라이언 고슬링 조합인데

안 볼 수가 없지. 이것도 크리스마스 시즌에 보면 좋을듯.

 

6. 범죄도시

등장인물 대사가 밈으로 자리잡힌 몇 안 되는 19금 흥행영화.

수위가 쪼끔 쎄긴 한데 재밌다. 마동석 유니버스 중 가장 흥행한 작품이 아닐까.

 

7. 피치 퍼펙트

노래 좋고 코미디 좋고! 밸런스 딱 잡힌 뮤지컬(?) 코미디 영화.

안나 켄드릭이 이 시리즈로 대중들 눈에 딱! 들어오게 됐지 ㅇㅇ

장사가 잘 되서 3편까지 나온 흥행 시리즈. 킬링타임용으로 최고!

 

8. 듀데이트

화장실 유머로 도배된 코미디물. 로다주가 출연한다고 해서

한국에서도 정식개봉함. 물론 코미디는 호불호 갈릴듯.

이것도 보면 시간 술술 간다. 연휴에 달리면 딱일듯.

 

9. 노아

‘노아의 방주’ 의 그 노아 맞음. 대런 아로노프스키의 블록버스터.

개봉당시 호불호 많이 갈렸다더라. 특히 종교계 쪽에서 ^^

볼만함. 스케일 크다는 것만으로도 만족.

 

10. 아르고

이것도 띵작. 엄청난 스케일의 액션 같은건 없는데,

찰진 대사와 서스펜스로 무장한 작품. 영화 속 탈출작전은 참고로 실화다.

나름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한 띵작 중 하나.

그 외에도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특별공연,
좋은 친구들,
세이프 하우스,
지구가 끝장나는 날,
대부
번 애프터 리딩
베오 울프
버킷 리스트
어스
샤이닝
위 아 더 밀러스
타이탄
황금 나침반
갱스터 스쿼드

등이 내려감.

요즘 넷플 많이 내려가네 ㅠㅠ 오리지널 시리즈에 자신이 있나봄 ㅠㅠ

12월 끝나기 전에 띵작들 다 챙겨보자!